1. 대회소개
  2. 인사말

인사말

부산체육고등학교교장 김창민 사진

한국 체육의 미래를 이끌어 갈 체육 영재들의 축제인 '제33회 문화 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체육고등학교 체육대회'를 동북아 해양 수도 부산에 자리 잡은 본교에서 주관하게 된 것을 무한한 기쁨과 영광으로 생각합니다.

전국 16개 시·도 선수단 여러분, 지도자와 귀빈여러분! 온 마음 담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부산에서 본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시고 관심을 쏟아주신 대한체육회, 문화체육관광부, 부산광역시교육청, 부산광역시, 부산광역시체육회, 국민체육진흥공단, 전국체육고등학교 교장선생님 등 모든 분들의 협조와 성원에 이 자리를 빌려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.

매년 개최되는 '전국체육고등학교 체육대회'는 대한민국 스포츠 미래를 이끌어갈 우리 학생선수들이 더 큰 내일을 만들고 더 높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성장의 장이자 스포츠 선진국으로 발돋움하는 화합과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.

친애하는 선수단 여러분!

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매 경기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라며 동시에 이번 체전을 통하여 함께 꿈을 꾸고 진정한 우정과 동료 애를 쌓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.

본 대회가 전국의 체육인과 '체고인' 모두가 하나 되어 스포츠 생존을 위한 미래 역량을 개발하고, 정의롭게 싸워 이기는 스포츠 정신을 발휘 하는 배움의 장으로 오래도록 기억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. 해양수도 부산과 부산학교체육의 요람 부산체육고등학교를 찾아 주신 모든 분들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.

2019년 4월 15일

부산체육고등학교교장

김창민